레인 월드 위키

From Rain World Wiki
Rain World Wiki/ko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ain World Wiki and the translation is 41% complete.

Welcome to the official
Rain World Wiki

이 위키는 Rain World의 종합적인 정보 저장소 입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개체, 지역, 콘솔, 슬러그캣, 오브젝트, 그리고 훨씬 많은 것들이 커뮤니티에 의해 만들어지고 유지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56명의 적극적인 편집자들, 그리고 1,486 개의 페이지, 3,821 편집중인 파일이있습니다.

새로운 기사를 만들거나 기존 기사를 확장하여 자유롭게 기여해주세요. 스포일러를 조심하세요!

Community 링크: Official Website Twitter Discord Reddit YouTube Twitch Rain World Devlog  •  Modding Database Modding Wiki Mods Wiki

About Rain World

레인 월드는 는 오랫동안 버려졌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여정에 초점을 맞춘 생존 플랫폼이며, 매혹적이고 무서운 생물들에 의해 인수됩니다. 뼈를 으깨는 강렬한 비가 규칙적으로 내리며,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달리 삶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 이 세계의 생물들은 많은 시간을 동면하며, 하루 더 지속될 음식을 찾기 위해 비가 오는 사이의 건기 기간을 보내야 합니다.

스토어 링크: Steam Nintendo Store Playstation Store Humble Store GOG

알고 있나요?

커뮤니티

기여에 대한 가장 큰 팁을 얻을 수 있는 곳은 Rain World 공식 디스코드, 이지만, 여러분은 모든 전문가 수준의 기여자들을 위한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문서를 편집할 때, 여러분은 소스 코드를 보고 비슷한 기사를 서식과 쓰기 스타일의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은 클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적인 철자와 문법을 고치는 것만으로도 큰 기여를 합니다!

위키 뉴스

메인 페이지에 대한 변경 사항은 여기에서 제안할 수 있으며 편집 사항은 여기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